복덩이12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7
밥을 할때 백미에 찹쌀을 조금넣고 거기다 21가지 잡곡에 귀리를 좀더 추가해서 잡곡밥을 만들었다
밥이 차지고 구수해서 반찬없이도 먹을수 있다
김만 싸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