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진한국물이 참 맛있었던 설렁탕!
후추 톡톡 뿌리고, 깍뚜기에 같이 먹으면 밥도둑~
건강에도 좋고 몸에도 좋아요♡
오늘도 완뚝 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