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7
코다리 조림입니다. 꾸덕하게 조려서 양념에 밥 비벼 먹어도 맛있고요. 콩나물에 섞어 먹어도 맛있고 김에 싸 먹으면 더 맛있어요. 살도 실하고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몽투
리뷰295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