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킹크랩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8
비싸지만 겨울초입때 한번씩 킹크랩 먹어요.
가격이 비싸서 아이들 위주로 먹이고
저는 게껍질에 밥 비벼 먹었어요.
참기름 한수저가 킥이네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
춉맘
리뷰2691

100g(100g)
84kcal
킹크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