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7874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7874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7874
리뷰1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8
코다리에 감자를 넣고 조렸어요.
약간 매콤하고 달콤한 맛으로 밥반찬으로 아주 좋아요.2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지니5197874
리뷰104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