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Trip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oadTrip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oadTrip
리뷰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8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감자탕이지요
시래기 많이 들어 있는 감자탕 좋아하는데 시래기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감자도 많고 고기도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RoadTrip
리뷰76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