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키토김밥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01
담백한 계란과 고소한 김이 깔끔하게 어우러져요. 밥 대신 들어간 재료들이 식감을 살려 부담 없이 즐기면서도 한 입마다 고소함과 담백함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다이어트식 #저녁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