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학생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학생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학생
리뷰8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8
살치살을 선물 받아서 구워먹었습니다
역시 기름진 부분이라 덜 익혔을 때보다는 충분히 익혔을 때 더 고소해지는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밥 두공기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돼학생
리뷰86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