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94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28
양송이버섯 스프인데요. 양송이버섯향도 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우유와 치즈를 넣으면 더 고소하고 부드럽게 먹을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
괄목상대
리뷰1594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