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815님의 인삼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815님의 인삼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815
리뷰26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8
저곡식당 60년 전통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어죽탕도 맛있고 특히 인삼튀김이 너무 맛있어요지금도 생각이 났네 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97kcal
인삼튀김
4.8(리뷰 29개)
·식단기록120회0
지니5631815
리뷰264

100g(100g)
197kcal
인삼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