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8
스시집에서 나오는 계란 초밥은 달콤하고 매우 부드러워요 그래서 계란 초밥을 한 입 먹어 보면 아이들도 매우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희님
리뷰1917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