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8
식당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검은콩조림이예요
예전엔 콩반찬 콩밥 절대안먹었었는데 요즘은 찾아먹게되네요. 단단한콩조림은좀 별로예요
#혈당관리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지니5552310
리뷰6666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