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8
양배추를 좋아해 간식으로 자주먹어요 양배추를 쪄서 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어서 그냥 먹거나 쌈장에찍어 먹기도해요 이번 양배추는 지인분이 직접 재배한거라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라뿅
리뷰1468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