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9
육일감자탕이라고
유명한 맛집에서 먹었습니다
고구마순이 엄청 많이 올라가 있는 특이한
감자탕인데
맛보다는 식감이 특별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조콩만
리뷰42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