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뚜레쥬르 불고기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뚜레쥬르 불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1.29
직화 불고기가 듬뿍 올라가서 더 맛있었던 불고기포케에요!
베이스를 현미밥으로 먹으면 불고기비빔밥 느낌도 나겠더라구요
전 샐러드만 베이스 선택했는데도 배뷰르고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45g)
125kcal
뚜레쥬르불고기샐러드
4.8(리뷰 11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