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숭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02
얼마전에 숭어회 먹었어요 . 신선하고 싱싱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족들이 해산물을 좋아해서 회도 종종 먹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
주여니2
리뷰5656

100g(100g)
117kcal
숭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