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3744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43744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3744
리뷰2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9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오늘은 두부 조림을 해 보았습니다.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두부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노릇노릇 굽습니다. 간장, 마늘, 올리고당, 버섯, 파, 당근을 넣고 은근한 불에 조리면 됩니다. 맛과 영양이 좋아 추천합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