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단무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9
분식 종류의 음식을 먹을때 단골 반찬으로 나오는 단무지예요 가끔 집에서도 반찬 없을때 살짝 양념해서 무쳐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지나바라기
리뷰359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