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9
코엑스몰에 갔다가 점심으로 스테이크 솥밥을 주문해 먹었어요
고기도 간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30분 대기하다가 먹었는데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50kcal
금고깃집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4.8(리뷰 8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