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루리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루루리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루루리
리뷰26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9
아삭아삭 달콤새콤한 맛이 최고인 단무지입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음식을 먹고 단무지를 먹어주면 입가심 도 되고 참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둘루루리
리뷰267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