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9
닭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습니다. 튀김과는 다르게 느끼하지않고 밥반찬으로 개운하게 먹을수 있는 닭볶음탕인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쁜지맘
리뷰222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