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845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5845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845
리뷰28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30
동네친구들과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면너 먹는 소고기는 맛이기가 막혀요
살치살을 시켜서 숯불에 구었습니다
역시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지니5255845
리뷰285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