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퍼플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애쉬퍼플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쉬퍼플
리뷰2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30
몬스터 크래미에 양배추 파프리카 캔옥수수 사과에 레몬수+코울슬로 드레싱 조금 넣고 맛살샐러드 만들었어요.
새콤하고 고소하고 후추가루 넣었더니 매콤한맛까지 완벽합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4.7(리뷰 3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