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감자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30
감자탕을 4인분으로 한꺼번에 시켜서 감자 전골 형태로 끓여서 먹었습니다. 여기 성수에 있는 소문난 감자탕집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