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30
꼬막무침은 아내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로 꼬막철이 되면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해먹는 음식이죠 쫄깃한 식감과 참기름에 비비면 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지나바라기
리뷰359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