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jjj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jjjjjjj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jjj
리뷰16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1
유튜브 레시피 보고 만든 가지볶음.
소금에 절여서 수분을 한컵정도 빼고 다시 끓는물에 찜기를 넣고 쪄서 양념을 했더니 질퍽한 가지 나물이 아니라 쫄깃한 식감이 되어 좋았어요. 양념은 깨소금, 참기름, 파, 마늘 간장으로 했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