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7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k7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7
리뷰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1
코다리조림 매콤달콤 쫀득 하게맛났어요
앙념이 넉넉하게 많아서 그 국물에 밥비벼먹고 우동사리도 비벼먹었는데 ..넘 맛났어요
담에 기회되면 또 가고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hk7
리뷰11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