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31118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31118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31118
리뷰23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1
야채가 듬뿍들어가서 깊은 맛을내는 감자탕!
뼈에붙은 살이 많고 들어간 야채들이 다 맛있었어요!! 쌀쌀한 날씨에 몸보신으로 굿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431118
리뷰23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