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개산책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르는개산책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르는개산책
리뷰24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1
점심에 설렁탕먹었어요 개인적으로 탕류 별로 안좋아하는데 다같이 먹는 식사라 어쩔수없이 같이먹었어요 소면이 아니라 중면이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모르는개산책
리뷰240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