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1
코다리조림은 신랑이 좋아햐서 시집온 후 자주 먹게 된 음식입니다
지금은 저도 참 좋아해요~
생선은 가시 덕에 먹는 속도 조절이 용이하네요
맛도 영양도 일품입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