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9965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9965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9965
리뷰102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1
나는생서은비린내가나서별로좋아하지않는데 비린내가별로나지않는코다리는 내가잘먹는편이딘그날따라맛이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지니5649965
리뷰1021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