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그림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늘그림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늘그림
리뷰6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1
고기와 채소를 한번에 많이 섞어 먹을 수 있어요 맛있고 칼로리 걱정되어 복음밥은 안먹었고 따뜻한 음식먹으니까 좋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하늘그림
리뷰6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