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0.03
고구마줄기 껍질벗겨 볶았어요
액젓 조금 넣고 마늘 들기름과 같이 볶으면 맛있는반찬이 되죠 껍질벗기는게 힘들지만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
지니5552310
리뷰6666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