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03
속이 안좋거나 소화가 더딜때 꼭 누룽지탕 해먹어요. 누룽지 오래 끓여서 부드럽게 해서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속도 아주 편합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안레몬
리뷰3071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