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01
오뎅 한그릇 제가 참 좋아해요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돼서 조리하기도 편해서 잘 먹고 있어요 가격대도 괜찮은 것 같아서 합리적이에요 오뎅도 맛있지만 국물이 진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