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1
단무지 하면 짜장면이 생각나는데 밥 반찬으로 단무지를 먹는 것은 약간 생소하다 근데 뭐 반찬이 이건데 먹어야지 어쩔 수 없지 고춧가루 식초무침도 없이 그냥 단무지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봄빛이어라
리뷰458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