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11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Tree11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ree11
리뷰10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2
오아시스에서 구입한 쫄깃한 양념편육 입니다.
식품첨가물이 들어있지않아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누린내 없고 쫄깃한 식감으로 맛도 있어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Tree11
리뷰105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