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다도락 게살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다도락 게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2
같은 샐러드먹다가 사먹은 게살샐러듭니다
게살이랑 마요네즈가 적절히있어 고소하고 맛나요
단백질도 챙길수잇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0)
191kcal
다도락게살샐러드
4.9(리뷰 30개)
·식단기록86회0
블루민느
리뷰1723

1인분(0)
191kcal
다도락게살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