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03
파가 아예 뿌려져서 나오지만 아이가 생각보다 잘 먹더라고요.
설렁탕국물에 밥을말고 고기과 김치를 얹어 한입.. 간을별도로 할필요없이 간이 잘맞춰나와 편하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