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0.03
양배추찜입니다.
달달하고 아삭해 맛있습니다.
몸에도 좋아 자주 먹고싶은 메뉴입니다.
끓는 물에 5분 찐 후 5분 뜸들이면 먹기 좋은 식감입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미니정
리뷰813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