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2
가지가 몸에 좋다 해서 고기랑 해봤어요 고기와 유사한 식감을 느낄 수가 있네요 좋아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