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풀무원 교자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풀무원 교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5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02
미식 갈비교자입니다..접시 바닥에 물을 조금 부어서 냉동된 교자를 담고 뚜껑을 덮어서 전자렌지에 약 3분~5분 돌려서 먹으니 쫄깃쫄깃하니 갓 만든 만두처럼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80kcal
풀무원교자만두
4.8(리뷰 41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