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이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랑이이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랑이이
리뷰278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2
소고기 스테이크가 촉촉하게 잘 구워져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구운 감자가 달콤하고 부드러워 같이 먹으니까 더 풍성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
파랑이이
리뷰278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