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함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온다함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온다함
리뷰2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2
이 단무지는 얇아서 많이 안씹고 쉽게 먹을 수 있고 아삭아삭하고 새콤달콤하며 많이 안짜서 느끼한 음식을 먹을때 같이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온다함
리뷰270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