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새우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새우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2
꼬마새우까스는 밥반찬으로 먹기 좋은 반찬이에요. 냉동실에 쟁여뒀다가 에프에 돌려서 케찹 찍어 먹으면 간편하지만 넘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4.7(리뷰 53개)
·식단기록461회0
xoxoxoxoxo
리뷰2702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