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닭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0
닭발 좋아하는 지인들과 함께 먹은 안주에요. 무뼈와, 오리지널 두가지로 시켜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매콤해서 술이 술술 들어가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
xoxoxoxoxo
리뷰2702

100g(100g)
215kcal
닭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