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35654님의 양배추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35654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35654
리뷰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2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양배추찜입니다.
속이 좋지 않은 편이라 양배추를 자주 먹는데 생양배추는 먹기가 힘들어 쪄먹는 편입니다.
쪄먹으면 단맛이 올라와 맛도 있고 부드러워 먹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