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봄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봄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봄
리뷰24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2
양배추 찜 전자랜지에 돌려서 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
쉽게 전자랜드 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양배추가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서 잘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내봄
리뷰248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