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6962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6962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6962
리뷰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2
점심 음료로 먹은 망고 스무디!
시원하고 달달하고 꾸덕하니 좋습니다
날 추운데 아직까지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얼음은 좀 적은게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잔(454ml)
294kcal
공차망고스무디
4.9(리뷰 68개)
·식단기록2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