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2
오늘 점심으로 설렁탕 먹었네요 날씨가 추우니 뜨거운 국물이 생각이 나서 설렁탕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네요 추울때는 뜨거운 국물 먹는게 최고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알수없음
리뷰3836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